[발로란트 챔피언스] DRX, 메이드 인 브라질에 역전승! 페이퍼 렉스와 대결

 


DRX가 메이드 인 브라질에게 역전승을 거두고 패자조 3라운드에 진출했다.


DRX는 29일(현지 시간) 프랑스 에브리-쿠르쿠론의 그랑 파리 쉬드 아레나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파리 플레이오프 하위조 2라운드에서 아메리카스 팀인 메이드 인 브라질에게 1세트를 내줬지만 2, 3세트를 가져가며 역전승을 거뒀다. 


DRX는 '선셋'에서 펼쳐진 1세트에서 전반전을 9대3으로 크게 앞섰지만 후반전에 폭발한 'aspas' 에릭 산토스의 네온에게 호되게 당하며 10대13으로 역전패를 당했다. 


'어센트'에서 벌어진 2세트에서 DRX는 연장 접전 끝에 15대13으로 승리했다. 전반을 7대5로 앞선 DRX는 매치 포인트에 먼저 도달했으나 에릭 산토스의 제트에게 밀리면서 연장전을 치러야 했다. 연장에서 DRX는 '베인' 강하빈의 소바와 '프링' 노하준의 바이스가 활약한 덕분에 2차 연장에서 두 라운드를 연달아 따내며 승부를 3세트로 끌고 갔다.


'바인드'에서 열린 3세트에서 DRX는 '플래시백' 조민혁의 요루가 후반에 펄펄 날면서 승리했다. 전반전을 6대6 동점으로 마친 DRX는 후반 초반 5개의 라운드를 모두 가져가면서 격차를 벌렸고 11대9로 앞선 후반 8번째 라운드에서는 조민혁 혼자 상대 5명을 모두 잡아내는 에이스를 띄우면서 승리했다. 


까다로운 상대인 메이드 인 브라질을 제압한 DRX는 10월 3일 VCT 퍼시픽에서 경쟁했던 페이퍼 렉스와 결승 진출전 티켓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인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파리 #PO #MiBR #DRX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ACT 4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