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글로벌 e스포츠 대회 'Cross Regional – TFT' 24일 개최

 

SOOP이 글로벌 스트리머들이 경쟁하는 이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SOOP은 22일 "국내, 해외 스트리머가 함께하는 이스포츠 대회인 'Cross Regional - TFT'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크로스 리즈널'은 SOOP 국내 플랫폼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트리머와 글로벌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해외 스트리머 간 합동 콘텐츠다. 각기 다른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머들이 함께 교류하며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국내외 스트리머들과 이용자들의 커뮤니티 확장을 위해 진행된다.

'크로스 리즈널'의 첫 번째 콘텐츠는 라이엇게임즈의 '전략적 팀 전투(TFT)'로 진행된다. TFT는 글로벌 인기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기반의 오토배틀러 게임으로 간단한 플레이 방식만 익히면, 누구나 동일 선상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저마다의 전략을 짜고 플레이할 수 있기에, 첫 번째 합동 콘텐츠로 선정됐다.

'크로스 리즈널 - TFT'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진행된다. SOOP 인기 게임 스트리머 '쪼해피롱', '분석왕봉달이', '희유성', '지하닝'이 국내 선수로 출전하며, 태국과 베트남, 대만에서 활동하는 스트리머들이 참여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 첫날은 총 4경기가 진행된다. 이튿날부터는 36점에 도달한 후 1위를 차지하면 우승하는 '36점 체크메이트' 룰로 경기가 진행된다. 대회 총상금은 800만원이다. 중계는 채민준 캐스터와 신정민, 고라파동 해설이 맡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LCK] MSI 티켓은 단 두 장! 여섯 팀의 운명을 건 마지막 2주…MSI 대표 선발전 예고

[LCK]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 상대로 두 세트 모두 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