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T1의 스위스 스테이지 마지막 상대는 모비스타 코이

 

100 씨브즈를 상대로 난타전을 벌인 끝에 승리한 T1이 스위스 스테이지 2승 2패조에서 모비스타 코이를 상대한다.


T1은 25일 중국 베이징 스마트 이스포츠 센터에서 열리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2승 2패조에서 모비스타 코이와 대결을 펼친다. 


T1은 스위스 스테이지 1주 차에서 플라이퀘스트를 꺾었지만 CTBC 플라잉 오이스터와 젠지를 만나 패배하면서 1승 2패조로 내려왔다. 어제 열린 100 씨브즈와의 대결에서 매 세트 10킬 이상 주고 받는 난타전을 벌인 끝에 승리한 T1은 스위스 스테이지 마지막 일정인 2승 2패조 추첨 결과 LEC 2번 시드인 모비스타 코이를 만난다. 


모비스타 코이는 kt 롤스터에게 패배한 뒤 G2 이스포츠에게 패하면서 2패로 시작했으나 프나틱과 팀 시크릿 웨일즈를 연달아 잡아내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렸기에 쉽지 않은 상대가 될 전망이다.


T1의 경기는 스위스 스테이지의 마지막에 진행된다. 오후 2시에 CTBC 플라잉 오이스터와 플라이퀘스트가 대결하고 빌리빌리 게이밍과 톱 이스포츠의 경기가 끝난 뒤에 T1과 모비스타 코이의 대결이 펼쳐진다.


#2025 #WORLDS #롤드컵 #T1 #KT #HLE #GEN #SWIS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ACT 4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