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애니원즈 레전드, 스노우볼 굴리며 T1 격파! 1-1 동점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8강 4일차

▶애니원즈 레전드 1-1 T1

1세트 애니원즈 레전드 < 소환사의협곡 > 승 T1

2세트 애니원즈 레전드 승 < 소환사의협곡 > T1


T1이 애니원즈 레전드와의 2세트에서 한 차례 저항했지만 이미 커져 버린 스노우볼을 막아내지 못하고 세트 스코어 1대1 동점을 허용했다.


T1은 31일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8강 애니원즈 레전드와의 2세트에서 초반에 벌어진 격차를 좁히지 못하고 패했다. 


T1은 럼블, 신 짜오, 애니비아, 드레이븐, 노틸러스를 가져갔고 애니원즈 레전드는 암베사, 오공, 갈리오, 시비르, 뽀삐를 조합했다.


T1은 하단에서 벌어진 2대2 교전 과정에서 이민형의 드레이븐이 잡히면서 끌려갔고 8분에는 중단으로 내려온 암베사와 갈리오의 협공에 의해 '페이커' 이상혁의 애니비아가 잡히면서 끌려갔기 시작했다. 


16분에 전령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2명을 내주면서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한 T1은 22분에 밀고 들어오는 애니원즈 레전드 선수들의 공격을 '오너' 문현준의 신 짜오가 받아냈고 '구마유시' 이민형의 드레이븐이 멀티킬을 챙기면서 에이스를 만들어냈다. 


추격에 성공한 듯했던 T1은 24분에 드래곤을 가져가긴 했지만 2명을 내주면서 밀렸고 25분에 상단 정글 전투에서 대기하고 있던 애니원즈 선수들에게 한 명씩 잡히면서 에이스를 허용하며 패배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ACT 4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