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어센션 퍼시픽] SLT 성남, 붐 이스포츠 셧아웃시키고 2026년 퍼시픽 합류 확정

 

SLT 성남이 압도적인 실력 차이를 보여주면서 2025년 어센션 퍼시픽에서 결승에 진출, 2026년 VCT 퍼시픽에 합류했다. 


SLT 성남은 25일 태국에 위치한 임페리얼 삼롱 컨벤션 홀에서 열린 VCT 어센션 퍼시픽 2025 플레이오프 상위조 결승에서 붐 이스포츠를 3대0으로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했다. 


그룹 스테이지를 전승으로 통과한 SLT 성남은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도 나오스 이스포츠를 2대0으로 제압하고 상위조 결승에 진출, VCT 퍼시픽에서 활동하던 붐 이스포츠와 대결했다. 


'헤이븐'에서 펼쳐진 1세트에서 SLT 성남은 선수 5명이 모두 킬 데스 마진 플러스를 기록할 정도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면서 13대4로 낙승을 거뒀다. 전반 시작부터 8라운드까지 연전연승을 거둔 SLT 성남은 후반에서도 5라운드 가운데 네 개의 라운드를 가져가면서 기선을 제압했다. 


'코로드'에서 열린 2세트에서 전반을 9대3으로 앞선 SLT 성남은 초중반에 붐 이스포츠에게 추격을 허용하는 듯했지만 일찌감치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기에 무리 없이 13대9로 승리했다. 


'어비스'에서 열린 3세트에서도 SLT 성남은 전반을 10대2로 앞서면서 무난하게 승리했다. 후반 초반 8개의 라운드 가운데 7개를 붐 이스포츠에게 내줬음에도 여유롭게 앞서 있었기에 평정심을 유지하던 SLT 성남은 후반 10, 11라운드를 연어어 따내면서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승리했다. 


SLT 성남은 이번 어센션을 치르는 과정에서 한 경기도 패하지 않았으며 15세트를 소화하는 동안 단 두 세트만 내주면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기에 2026년 VCT 퍼시픽에서 돌풍을 일으킬 수도 있다는 전망을 얻기도 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ACT 4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