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T 퍼시픽] T1, 홈 그라운드에서 제타 디비전에 압승!

 


T1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홈 그라운드에서 일본팀 제타 디비전을 초청, 2대0으로 압승을 거두면서 스테이지 2 연승을 달성했다.


T1은 26일 인천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VCT 퍼시픽 스테이지 2 2주 2일 차에서 제타 디비전을 상대로 한 수 위의 기량을 뽐내면서 승리, 2연승을 내달렸다. 


T1은 '코로도'에서 열린 1세트에서 '동호' 김동호의 오멘이 팀 내 최고의 활약을 펼친 덕분에 승리했다. 초반 피스톨 라운드를 가져가면서 기분 좋게 출발한 T1은 6라운드부터 10라운드까지 5개의 라운드를 연이어 챙기면서 전반을 8대4로 크게 앞선 채 마무리했다. 후반 1, 2라운드를 제타 디비전에게 내주면서 추격을 허용한 T1은 3라운드부터 6라운드까지 4개의 라운드를 챙기면서 1세트를 13대8로 승리했다. 


'선셋'에서 열린 2세트에서는 T1의 정신적 지주라고 할 수 있는 '스택스' 김구택의 소바가 펄펄 날았다. 전반 중반부터 라운드마다 멀티킬을 챙긴 김구택 덕분에 전반을 9대3으로 크게 앞선 채 마무리한 T1은 후반 초반 피스톨 라운드를 상대에게 허용했지만 후반 5라운드부터 7라운드까지 세 라운드를 가져가면서 13대6으로 승리했다.


#VCT #Pacific #발로란트 #DRX #T1 #GEN #NS #홈그라운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LCK] MSI 티켓은 단 두 장! 여섯 팀의 운명을 건 마지막 2주…MSI 대표 선발전 예고

[LCK]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 상대로 두 세트 모두 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