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T1, 홈그라운드에서 서커스 플레이 펼치며 농심 레드포스 격파!

 


T1이 1만 3,000명의 팬들이 모인 홈그라운드에서 농심 레드포스를 격파하며 3라운드에서 2연승을 내달렸다.


T1은 27일 인천 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3라운드 로드쇼의 일환인 T1 홈라운드에서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뒀다. 


T1은 1세트 초반 유리하게 풀어갔지만 농심 레드포스의 정글러 '기드온' 김민성의 오공에서 연속킬을 허용하면서 역전을 허용하기도 했다. 농심 레드포스가 내셔 남작을 가져간 이후 압박 강도를 높였고 중앙 돌파를 시도하자 T1은 '케리아' 류민석의 뽀삐가 상대 화력의 핵심 챔피언인 오공을 수호자의 심판으로 날려 버리면서 한 명씩 제거하면서 에이스를 달성, 그대로 경기를 끝냈다. 


2세트에서 T1은 15분 이후에 벌어진 전투에서 연전연승하면서 승리했다. 1세트와 비슷한 패턴으로 난타전을 벌이던 T1은 '페이커' 이상혁의 오리아나를 끊어내기 위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 3명이 추격을 시도하자 '오너' 문현준의 녹턴이 피해망상을 쓰면서 1명을 끊어냈고 '구마유시' 이민형의 진이 커튼콜로 체력을 빼놓으면서 대승을 거뒀다. 곧바로 내셔 남작을 챙긴 T1은 바론 버프를 달고 압박을 시도, 상대 선수 5명을 모두 잡아내면서 승리했다. 


#LCK #3~5R #레전드그룹 #T1 #N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LCK] MSI 티켓은 단 두 장! 여섯 팀의 운명을 건 마지막 2주…MSI 대표 선발전 예고

[LCK]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 상대로 두 세트 모두 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