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L 시즌20 결승] 히드라 타이밍 러시 또 통했다! 박상현, 우승까지 1승 남았다


◆구글 플레이 ASL 시즌20 결승

▶박상현 3-1 장윤철

1세트 박상현(저, 1시) 승 < 울돌목 > 장윤철(프, 7시) 

2세트 박상현(저, 7시) 승 < 도미네이터SE > 장윤철(프, 3시) 

3세트 박상현(저, 11시) < 라데온 > 승 장윤철(프, 7시) 

4세트 박상현(저, 5시) 승 < 폴스타 > 장윤철(프, 11시) 


박상현이 저글링과 히드라리스크를 활용한 타이밍 러시를 성공시키면서 장윤철이 기를 펴기 전에 항복을 받아냈다.


박상현은 2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DN 콜로세움에서 열린 구글 플레이 ASL 시즌20 결승전 장윤철과의 4세트에서 저글링으로 앞마당 입구를 막기 위해 지어진 게이트웨이를 파괴한 뒤 히드라리스크를 대량 생산, 정면 돌파를 성공시키며 승리했다.


장윤철이 앞마당에 포지와 게이트웨이를 건설하는 것을 확인한 박상현은 2세트보다 많은 저글링을 생산했고 이동 속도 업그레이드까지 완료했다. 장윤철이 앞마당에 캐논을 완성하기 직전에 두 부대의 저글링으로 게이트웨이를 두드리기 시작한 박상현은 기어이 게이트웨이를 파괴하는데 성공했다. 


장윤철이 게이트웨이를 복구하는 데 자원을 쓰도록 강제한 박상현은 히드라리스크를 대량 생산했고 장윤철의 주요 방어 수단인 캐논을 일점사하면서 모두 깨고 병력을 퇴각시켰다. 


장윤철이 커세어와 다크 템플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변수를 만들려 했지만 이미 확장 기지마다 오버로드와 히드라리스크를 배치하면서 피해를 거의 받지 않은 박상현은 오버로드의 이동 속도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뒤 정면 돌파를 성공하면서 승리했다.


#구글플레이 #ASL #시즌20 #결승전 #박상현 #장윤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ACT 4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