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컵] 젠지, 한화생명e스포츠 완파…바론 그룹, 그룹 대항전 승리! 한화생명e스포츠 탈락 '충격'

 

장로 그룹 수장인 한화생명e스포츠가 바론 그룹 수장 젠지에게 한 세트도 따내지 못하고 패했다. 34분 43초 안에 한 세트만 따내더라도 LCK컵에 잔류할 수 있었지만 그 미션조차 수행하지 못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치지직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6 LCK컵 슈퍼 위크 마지막 날 경기에서 젠지에게 0대3으로 완패했다. 2승3패, 세트 득실 -4에 머문 한화생명e스포츠는 장로 그룹 5위에 랭크되면서 플레이-인 진출에 실패하고 여정을 마무리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1세트 초반 '카나비' 서진혁의 신 짜오가 킬과 어시스트를 연달아 챙기면서 치고 나가는 듯했지만 전령 지역 전투에서 대패하면서 젠지에게 끌려가기 시작했고 젠지의 탑 라이너 '기인' 김기인의 오로라에게 펜타킬을 허용하면서 무너졌다. 


2세트에서 젠지에게 뒤처져 있던 한화생명e스포츠였지만 '구마유시' 이민형의 미스 포츈이 연달아 킬을 챙기면서 중반부에 경기를 뒤집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34분에 중앙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최우제의 레넥톤이 젠지의 공격을 받아 체력이 빠졌고 이민형의 미스 포츈의 '듀로' 주민규의 바드가 쓴 운명의 소용돌이를 맞은 뒤 허무하게 잡히면서 재역전패했다. 


완패의 위기에 빠진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민형의 시비르가 6킬을 챙기면서 3세트에서 반전을 만들어보려 했지만 카시오페아, 오른 등 후반에 강한 챔피언으로 조합을 구성한 젠지의 뒷심을 넘어서지 못하고 패배했다. 


장로 그룹의 수장으로 이번 LCK컵에 임했던 한화생명e스포츠는 1주 차에 당한 2전 전패의 상흔을 넘어서지 못했고 장로 그룹에서 가장 먼저 탈락하는 수모를 겪었다.


#LCK컵 #2026 #젠지 #한화생명e스포츠 #슈퍼위크 #장로 그룹 #바론 그룹 #그룹 대항전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ACT 4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