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PA컵] '카나비' 합류한 한화생명e스포츠, C9 격파하며 첫 승!

 


'카나비' 서진혁의 위력은 대단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새로 합류한 정글러 '카나비' 서진혁의 압도적인 무력을 앞세워 북미 강팀인 클라우드 나인(C9)을 제압하고 KeSPA컵 첫 승을 신고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5 KeSPA컵 A조 경기에서 C9을 상대로 서진혁의 판테온이 펄펄 날아다닌 덕분에 승리를 따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초반에 하단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연전 연패를 당하면서 끌려갈 뻔했지만 서진혁의 판테온이 중단으로 합류, '제카' 김건우의 아지르와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킬을 만들어낸 덕분에 균형을 잡았다. 


8분에 드래곤 지역에서 대치하던 중 상대에게 드래곤을 내줬지만 탈리야를 잡아내면서 킬 스코어를 뒤집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11분에 하단 외곽 1차 포탑으로 다이브를 시도, C9 선수들 4명을 잡아내면서 9대6으로 앞서 나갔다. 


서진혁은 궁극기인 거대유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동료들을 구해냈다. 13분에 '제우스' 최우제의 오른이 고립된 상황에서 거대유성으로 합류, 탈리야를 잡아냈고 17분에도 도망가던 C9 선수들 사이로 파고 들어 4명을 제거하는 발판을 만들었다. 


24분에는 드래곤 지역에서 홀로 키아나를 끊어낸 뒤 탈리야의 공격을 수월하게 넘긴 서진혁의 판테온은 거대유성으로 합류, 코르키와 럼블을 잡아내고 에이스를 만들어냈다. 내셔 남작 사냥을 마친 서진혁의 판테온은 30분에 중단으로 돌파하는 과정에서도 화력을 보태면서 한화생명e스포츠의 승리를 견인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ACT 4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