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T1, 한화생명e스포츠 셧아웃시키고 3R 전승!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3R 2주 4일 차

▶T1 2대0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T1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T1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T1이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맞대결에서 완승을 거두면서 3라운드에서 4전 전승을 기록했다.

T1은 2일 서울 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3R 2주 4일 차 레전드 그룹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대결에서 1세트를 여유롭게 가져간 뒤 2세트에서는 상대의 파상공세를 받아치며 역전승을 거뒀다. T1은 레전드 그룹에 속한 네 팀을 모두 꺾으면서 순위 상승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T1은 1세트에서 그웬, 자르반 4세, 갈리오, 진, 바드를 가져갔고 한화생명e스포츠는 암메사, 오공, 오리아나, 루시안, 라칸을 조합했다.

T1은 중단으로 '오너' 문현준의 자르방 4세가 합류하면서 '페이커' 이상혁의 갈리오와 힘을 합쳐 '제카' 김건우의 오리아나를 끊어내며 첫 킬을 올렸다. 16분에 전령을 사냥한 T1은 오리아나를 또 한 번 끊어냈고 23분에는 드래곤을 챙긴 이후 벌어진 전투에서 '구마유시' 이민형의 진이 '바이퍼' 박도현의 루시안을 잡아내며 킬 스코어를 벌렸다.

26분에 드래곤을 가져간 T1은 이상혁의 갈리오와 '도란' 최현준의 그웬이 3명을 잡아내며 승기를 잡았고 28분에는 아타칸으로 이동, 싸움을 열면서 에이스를 달성했다. 29분에 또 다시 드래곤을 가져간 T1은 곧바로 싸움으로 전환, 또 한 번 에이스를 만들어내면서 1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서 크산테, 트런들, 탈리야, 시비르, 니코를 가져간 T1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아트록스, 마오카이, 아지르, 세나, 알리스타를 상대했다.

초반에 킬을 연이어 챙기면서 여유롭게 이길 것처럼 보였던 T1이지만 후반을 노리고 조합을 구성한 한화생명e스포츠의 의도가 통하면서 35분을 넘겼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아지르의 '슈퍼 토스'와 세나의 유지력을 앞세워 5,000까지 벌어졌던 골드 격차를 역전시켰고 내셔 남작까지 챙기며 압박했다.

T1은 38분에 한화생명e스포츠가 하단을 강하게 압박하자 탈리야와 세나, 니코의 궁극기를 아지르에게 적중시키면서 녹였고 퇴각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 3명을 더 잡아냈다. 하단으로 밀어 붙이던 T1은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이 부활하며 수비에 나섰지만 넥서스를 일점사하면서 2대0 승리를 완성시켰다.

#LCK #3R #레전드 #T1 #HLE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LCK] MSI 티켓은 단 두 장! 여섯 팀의 운명을 건 마지막 2주…MSI 대표 선발전 예고

[LCK]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 상대로 두 세트 모두 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