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CTBC 플라잉 오이스터, '페이커' 집중 공략으로 T1 격파! 1-1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브래킷 스테이지 1라운드

▶T1 1-1 CTBC 플라잉 오이스터

1세트 T1 승 < 소환사의협곡 > CTBC 플라잉 오이스터

2세트 T1 < 소환사의협곡 > 승 CTBC 플라잉 오이스터

CTBC 플라잉 오이스터가 T1의 핵심 선수인 '페이커' 이상혁을 집중 공략하는 전술을 성공시키면서 세트 스코어를 1대1 동점으로 만들었다.

T1은 4일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3일차 CTBC 플라잉 오이스터와의 2세트에서 이상혁의 성장을 저지하는 상대 전술을 막지 못하고 패했다.

T1은 2세트에서 잭스, 오공, 라이즈, 칼리스타, 레나타 글라스크를 가져갔고 CTBC 플라잉 오이스터는 크산테, 바이, 오로라, 루시안, 나미를 조합했다.

T1은 CTBC 플라잉 오이스터가 던진 승부수인 중단 집중 공격 전략에 휘둘리고 말았다. CTBC 플라잉 오이스터는 4분에 바이를 중단으로 내려 보내면서 '페이커' 이상혁을 한 번 잡아냈고 7분에는 루시안과 나미, 바이를 활용해 또 한 번 킬을 만들어내면서 제거했다. T1이 불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하단으로 병력을 이동시키면서 다이브를 시도하자 알고 있다는 듯 받아친 CTBC 플라잉 오이스터는 킬 스코어를 5대1로 벌렸다.

중단과 하단 외곽 1차 포탑을 두드리던 CTBC 플라잉 오이스터는 상단으로 인원을 배치했고 루시안의 압도적인 화력을 앞세워 T1 선수들을 연이어 제거했다. 이후 전령과 드래곤, 아타칸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T1이 무리하게 싸움을 걸어오자 CTBC 플라잉 오이스터는 압도적인 화력을 자랑하면서 대승을 거두고 세트 스코어를 1대1 동점으로 만들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LCK]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 상대로 두 세트 모두 역전승!

[LCK] MSI 티켓은 단 두 장! 여섯 팀의 운명을 건 마지막 2주…MSI 대표 선발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