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젠지, 풀 세트 접전 끝에 애니원즈 레전드 꺾고 승자조 결승 진출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브래킷 스테이지 승자조 2라운드

▶젠지 애니원즈 레전드

1세트 젠지 < 소환사의협곡 > 승 애니원즈 레전드

2세트 젠지 승 < 소환사의협곡 > 애니원즈 레전드

3세트 젠지 승 < 소환사의협곡 > 애니원즈 레전드

4세트 젠지 < 소환사의협곡 > 승 애니원즈 레전드

5세트 젠지 승 < 소환사의협곡 > 애니원즈 레전드


젠지가 애니원즈 레전드와 5세트까지 가는 가시밭길을 걸으면서도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으면서 승리, 승자조 결승에 선착했다.


젠지는 5일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승자조 2라운드에서 애니원즈 레전드를 세트 스코어 3대2로 제압하고 승자조 결승에 진출, 최소 4강을 확정했다.


젠지는 1세트에서 애니원즈 레전드의 파상 공세를 막지 못하고 허무하게 패했다. 라인전 단계부터 밀리기 시작한 젠지는 거대 유성을 활용한 애니원즈 레전드의 정글러 '타잔' 이승용에게 한 명씩 끊기면서 애를 먹었다. 23분에 하단 위쪽 정글 지역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대패한 젠지는 중앙 돌파를 허용하면서 패했다. 


2세트에서 젠지는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이 8킬 노데스 7어시스트를 달성할 정도로 맹활약을 펼친 덕분에 29분 만에 승리했고 3세트에서 애니원즈 레전드의 아칼리에게 휘둘리면서 끌려가던 젠지는 30분에 드래곤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쵸비' 정지훈의 탈리야와 '룰러' 박재혁의 직스가 화력을 집중시키면서 흐름을 바꿨고 32분에 내셔 남작 지역 교전에서도 또 한 번 대승을 거두면서 역전승을 따냈다. 


4세트에서 김기인의 크산테가 애니원즈 레전드의 스몰더를 성공적으로 마크했지만 스몰더가 성장한 이후 자르반 4세와 미스 포츈의 궁극기 연계를 통해 체력이 빠진 젠지는 스몰더에 의해 마무리되면서 5세트를 치러야 했다. 


5세트에서 젠지는 '듀로' 주민규의 블리츠 크랭크가 결정적인 순간마다 로켓손을 적중시키면서 승리했다. '캐니언' 김건부의 세주아니가 중단으로 합류, 정지훈의 라이즈와 함께 카시오페아를 끊어낸 젠지는 공허 유충 지역 교전에서 주민규의 블리츠 크랭크가 정전기장으로 상대를 무력화시키자 화력을 퍼부으면서 4킬을 챙겼고 4분 뒤 드래곤 지역에서 매복하고 있던 블리츠 크랭크가 코르키를 끌고 오면서 또 한 번 대승을 거뒀다. 


무리하게 상대 상단 정글로 들어가서 싸움을 걸었다가 카시오페아에게 트리플킬을 허용하기도 했지만 젠지는 사거리 밖에서 대치하던 중 블리츠 크랭크가 한 명을 끌고 오는 방식으로 교전을 시도, 3연속 승리하면서 경기를 가져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LCK]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 상대로 두 세트 모두 역전승!

[LCK] MSI 티켓은 단 두 장! 여섯 팀의 운명을 건 마지막 2주…MSI 대표 선발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