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T1, 난타전 끝에 CFO 격파! 실버 스크랩스 울려!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브래킷 스테이지 1라운드
▶T1 2-2 CTBC 플라잉 오이스터
1세트 T1 승 < 소환사의협곡 > CTBC 플라잉 오이스터
2세트 T1 < 소환사의협곡 > 승 CTBC 플라잉 오이스터
3세트 T1 < 소환사의협곡 > 승 CTBC 플라잉 오이스터
4세트 T1 승 < 소환사의협곡 > CTBC 플라잉 오이스터
T1이 CTBC 플라잉 오이스터(CTO)의 끈질긴 추격을 따돌리고 승부를 5세트로 끌고 갔다.
T1은 4일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3일차 CTBC 플라잉 오이스터와의 4세트에서 30분 이후에 펼쳐진 교전에서 집중력을 발휘함녀서 승리했다.
T1은 4세트에서 럼블, 자르반 4세, 사일러스, 바루스, 뽀삐를 가져갔고 CTBC 플라잉 오이스터는 암베사, 스카너, 카시오페아, 진, 노틸러스를 조합했다.
T1은 초반에 CTBC 플라잉 오이스터의 미드 라이너 챔피언인 카시오페아를 집중 공략하면서 2번 연속 잡아냈다. 카시오페아의 성장을 저지시킨 T1은 상단으로 이동, 암베사를 연이어 끊어내면서 킬 스코어를 벌렸다.
킬 스코어를 10대5까지 벌리면서 낙승을 거둘 것처럼 보였던 T1은 26분에 드래곤 지역에서 열린 전투에서 일점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서 CTBC 플라잉 오이스터에게 에이스를 허용했고 내셔 남작도 내줬다.
T1은 30분 이후에 드래곤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연달아 승리했다. 드래곤을 두드리는 척하다가 다가오는 스카너부터 잡아낸 T1은 하단 포탑 다이브를 성공하면서 에이스를 만들어냈고 37분에 드래곤 지역에서 전투를 열었을 때에는 이상혁의 사일러스가 상대 진영 뒤쪽에서 합류, 진을 끊어내면서 승리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