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빌리빌리 게이밍, 3대1로 모비스타 코이 격파! 승자조 2R 진출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브래킷 스테이지 1라운드
▶빌리빌리 게이밍 3대1 모비스타 코이
1세트 빌리빌리 게이밍 승 < 소환사의협곡 > 모비스타 코이
2세트 빌리빌리 게이밍 < 소환사의협곡 > 승 모비스타 코이
3세트 빌리빌리 게이밍 승 < 소환사의협곡 > 모비스타 코이
4세트 빌리빌리 게이밍 승 < 소환사의협곡 > 모비스타 코이
2025 MSI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통과한 빌리빌리 게이밍이 LEC 1번 시드인 모비스타 코이를 세트 스코어 3대1로 제압하고 승자조 2라운드에 진출했다.
빌리빌리 게이밍은 4일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3일차 모비스타 코이와의 대결에서 두 번째 세트를 패했지만 안정감 있는 운영을 통해 세 세트를 챙기면서 세트 스코어 3대1로 승리, 승자조 2라운드에 올라갔다. 빌리빌리 게이밍은 2023년부터 지금까지 국제 대회에서 LEC팀을 상대로 한 번도 패하지 않는 기록을 이어갔다.
빌리빌리 게이밍은 1세트에서 판테온의 궁극기인 거대 유성을 적절하게 활용하면서 모비스타 코이 선수들을 하나씩 끊어내고 대규모 교전이 벌어졌을 때에는 럼블의 이퀄라이저 미사일과 미스 포츈의 쌍권총 난사로 상대 체력을 빼놓고 오로라가 킬을 마무리하는 방식으로 대승을 거뒀다.
빌리빌리 게이밍은 2세트에서 모비스타 코이의 미드 라이너 'jojopyun' 조세프 준 편의 아지르를 한 번도 잡아내지 못하고 7킬 노데스 7어시스트를 허용하면서 패배했다.
3세트에서 하단 듀오를 케이틀린과 엘리스로 구성한 빌리빌리 게이밍은 이즈리얼과 노틸러스를 상대로 우위를 점했고 여기에 'Knight' 주오딩의 사일러스까지 힘을 합치면서 승리했다.
4세트에서 20분대에 펼쳐진 대규모 교전에서 모비스타 코이의 칼리스타에게 트리플킬을 허용하면서 패색이 짙었던 빌리빌리 게이밍은 주오딩의 신드라가 상대 암베사를 두 번이나 끊어냈고 내셔 남작 지역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세트 스코어 3대1 승리를 확정했다.
댓글
댓글 쓰기